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재난안전본부, 새정부 출범 ‘대형사고 예방 만전’
24일 오후 경기도 재난안전본부 영상회의실에서 소방관서장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24일 오후 경기도 재난안전본부 영상회의실에서 소방관서장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재난안전본부 제공>

경기도재난안전본부, 새정부 출범 ‘대형사고 예방 만전’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재난안전본부, 새정부 출범 초기 대형사고 예방 및 긴급구조 대비태세 확립을 위한 소방관서장 영상회의

경기도재난안전본부는 새정부 출범을 맞아 대형사고를 예방하고 대비태세를 확립하기 위해 소방관서장 영상회의를 열었습니다.

오늘(24일) 오후 재난안전본부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대형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관서별로 특수시책을 보고하고 소방지휘관회의 주요내용을 공유했습니다.

강태석 재난안전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앞서 열린 ‘전국 소방지휘관 영상회의’ 내용을 각 소방서장들에게 전하면서, “새정부 출범을 맞아 대형사고 예방과 대비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다시 한 번 당부했습니다.

한편 재난안전본부는 지난 21일 개막된 ‘2017 FIFA U-20 월드컵’ 대회의 안전을 위해 수원월드컵경기장 등 주요 시설의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sualuv@ifm.kr

Check Also

공재광 평택시장.

평택시, 삼성 평택캠퍼스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 평택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렸습니다. 내일(22일)까지 열리는 이 장터에는 관내 22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