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 26일 견본주택 개관
평택 /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 / 김장중기자 / 오피스텔 / 삼성전자 / 평택역 / 평택시 / 주한미군이전 / 경기 / 사회 김장중 (kjj@ifm.kr) 작성일 : 2017-05-24, 수정일 : 2017-05-24
[ 경인방송 = 김장중 기자 ]
경기도 평택시의 랜드마크 주거시설로 자리를 잡을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가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합니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평택시 합정동 736-4외 7필지에, 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와 오피스텔 20실로 꾸며집니다.

최고 22층으로 현재까지 평택 내 공급된 주거시설(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가운데 가장 높습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8~43㎡,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2~34㎡로 구성되며 실사용면적은 27~36㎡입니다.

무엇보다 평택역BT 온유안 앨리츠는 복층형설계(일부세대) 도입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경사 지붕을 활용한 것으로 공간 설계에 있어서 탁월하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경사지붕 설계는 공간설계특화 부분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웹드라마 '1인가구'에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출원번호: 10-2017-0050717)

또 평택 시내권에서는 유일하게 자주식 주차장을 도입해 입출고 시간 및 관리 보수 비용을 크게 절약했습니다.

여기에다가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투룸형 스타일로 1인 또는 2인 거주가 가능해 임대수요를 늘릴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옥상에 피트니스, 옥상정원 등 커뮤니티시설을 설치해 스카이라운지형 커뮤니티를 조성하게 됩니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분양보증을 받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합니다.

또한 단지에 대한 금융혜택도 우수합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과 별도의 금액부담이 없는 발코니 확장 서비스로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평택 고덕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LG전자 평택 디지털파크가 올 상반기 완공을 앞둬 인구 유입이 가장 높습니다.

두 산업단지 조성으로 종사자는 대략 8만명 정도입니다.

현재 남양주시 인구가 50만명 정도로 남양주 인구의 절반 정도가 새로 유입되는 셈입니다.

국방부가 추진하는 평택 K6(캠프 험프리스) 미군기지 이전 호재도 더해집니다.

주한미군 평택 이전에 따라 내년까지 3만3천여명의 인구가 늘어납니다.

이전이 완료되는 오는 2020년에는 4만2천여명 정도로 지역경제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걸어서 1호선 평택역이 위치하고, 지난해 개통된 SRT(수서발급행열차) 지제역 이용으로 수서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더욱 뛰어납니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과 삼성반도체공장, LG 디지털파크 등 다양한 호재들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풍부한 배후수요와 높은 미래가치를 품은 도시에 들어서는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특허출원을 받은 특화설계와 최고층이라는 랜드마크를 내세우며 평택시 내 최고의 주거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강남구 테헤란로 222 도원빌딩 1층)에 마련되며, 홍보관은 평택시 평택동 185-69번지 2층에 꾸며집니다.

분양문의: 1522-1794

김장중 kjj@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