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인적자원개발委 2차 본회의…지역공동훈련센터 성과 극대화 초점
경기도 인적자원개발위원회 회의 모습.
경기도 인적자원개발위원회 회의 모습. <사진제공= 경기도>

경기도 인적자원개발委 2차 본회의…지역공동훈련센터 성과 극대화 초점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올 해 경기지역 공동훈련센터의 성과 극대화에 힘쓰기로 했습니다.

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오늘(29일) 오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위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차 본회의를 열고, 이 같이 합의했습니다.

회의는 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중점 추진하고 있는 ‘중장기 지역고용전략 수립’과 ‘고용혁신 프로젝트 추진현황’에 대해 보고하고, 성공적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의견을 교환하는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위원회는 지역공동훈련센터에 대한 자체 성과평가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근거로 우수훈련센터에는 인센티브를, 다소 저조한 센터에는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해 성과를 높여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개선이 필요한 규칙 등에 대해서는 관 련 중앙부처에 적극 건의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지역과 산업의 특성에 맞는 전략적 인력양성을 위해 2013년 11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고용 거버넌스입니다.

kds@ifm.kr

Check Also

안전대동여지도 앱 실행화면.

경기안전대동여지도 내진설계, 응급의료기관 기능 추가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경기도 실시간 재난알림서비스인 경기안전대동여지도가 ‘건축물 내진설계 조회’와 ‘유형별 응급의료기관 안내’ 기능이 추가됩니다. 추가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