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수원시, 27일 ‘스트레스 그리고 나’… 양재진 원장 초청 포럼
수원시는 오는 27일 '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포럼을 연다.
수원시는 오는 27일 '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양재진 원장을 초청해 포럼을 연다. <사진=수원시 제공>

수원시, 27일 ‘스트레스 그리고 나’… 양재진 원장 초청 포럼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경기도 수원시는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 수원시청 별관 대강당에서 ‘스트레스 그리고 나’를 주제로 제85회 수원포럼을 엽니다.

포럼 강사로 나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 진병원 대표원장이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해소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양 원장은 성격 유형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법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아주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정신과 전문의가 된 양 원장은 현재 부천 진병원 대표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MBN ‘동치미’, ‘황금알’, kbs ‘엄마는 고슴도치’, tvn ‘어쩌다 어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명쾌한 심리분석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시는 지난 2010년 7월부터 매달 사회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포럼을 열고 있습니다.

sualuv@ifm.kr

Check Also

경기도 시흥의 한 고등학교 화재 현장.

[기획-학교, 화재 안전지대 아니다]②드라이비트부터 피난기구까지…학교 화재대비 ‘구멍 숭숭’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경인방송은 화재로부터 안전지대가 아닌 학교의 문제점과 대안을 짚어보는 기획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