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김포시 고양1·2지구 지적재조사사업지구 경계결정위원회 개최
경기도 김포시가 24일 고양1·2지구 지적재조사사업지구 경계결정을 위해 김포시 경계결정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가 24일 고양1·2지구 지적재조사사업지구 경계결정을 위해 김포시 경계결정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사진=김포시 제공>

김포시 고양1·2지구 지적재조사사업지구 경계결정위원회 개최

[경인방송=이현준 기자] 경기도 김포시가 고양1·2지구 지적재조사사업지구 경계결정을 위해 김포시 경계결정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위원회는 고양1·2지구 토지에 대해 종전 732필지를 753필지로 토지 경계와 면적을 확정해 심의·의결 했습니다.

결정된 경계에 대해선 토지소유자에게 경계결정통지서를 통지되며 60일간의 이의신청기간을 거치면 최종 경계와 면적이 확정됩니다.

임동호 토지정보과장은 “지적재조사사업이 주민들의 경계확인을 위한 측량비용 등의 부담을 크게 절감시키는 효과와 함께 지적제도 선진화와 지적공부의 공신력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hungsongha@ifm.kr

Check Also

경기도 시흥의 한 고등학교 화재 현장.

[기획-학교, 화재 안전지대 아니다]②드라이비트부터 피난기구까지…학교 화재대비 ‘구멍 숭숭’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경인방송은 화재로부터 안전지대가 아닌 학교의 문제점과 대안을 짚어보는 기획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