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민주당 박찬대 의원, 2017 소상공인연합회 초정상 수상 ... 소상공인 권익보호 앞장
인천 / 정치행정 / 경제 한만송 (mansong2@ifm.kr) 작성일 : 2017-07-28, 수정일 : 2017-07-28
[ 경인방송 = 한만송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찬대 국회의원(인천연수갑)은 어제(27일) 국회에서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2017년 소상공인연합회 초정상’을 수상했습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의정 활동을 통해 700만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와 각종 현안 해결, 제도 마련 등을 위해 노력한 것을 평가해 초선 국회의원에게 ‘초정상’을 시상합니다.

박찬대 의원은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으로 소상공인의 안정된 사업 영위와 불공정한 시장 정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카드 수수료 인하를 위한 VAN 수수료 인하를 금융위원회에 건의했으며, 정부의 잘못된 카드수수료 정책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제 제기를 했습니다.

또한 영세 소상공인과 소상공인에 대한 카드수수료 인하를 위한 토론회를 개최해 카드수수료 인하에 대한 여러 의원들의 공감대를 쌓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영세소상공인 대상 지원사업인 IC 단말기 교체사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관여해 사업부진에 대한 문제제기와 함께, 대상자 확대를 요청하는 등 소상공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만송 mansong2@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