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아이스쇼 고양서 성료…2천300여명 ‘북적’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에서 이재율 도 행정1부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에서 이재율 도 행정1부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경기도>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아이스쇼 고양서 성료…2천300여명 ‘북적’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가 어제(12일),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에서 2천300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 행사는 경기도와 서울시, 강원도 등 3개 시.도가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우리나라 최초 아시안게임 피겨종목 금메달리스트 최다빈 선수를 비롯해 김나현, 김진서 등 국가대표 선수들이 대거 출연했습니다.

해외 선수로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 남자 피겨 동메달리스트 데니스 텐이 특별 초청돼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데니스 텐은 독립 의병장 민긍호 선생의 후손으로 유명합니다.

김연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는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아이스쇼에 나서는 후배 선수들을 응원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초로 3D입체 영상으로 스크린을 구현하는 ‘3D 프로젝션 매핑’ 기법을 도입해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최계동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아이스쇼를 통해 평창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의정부지방법원

검찰 불기소 판단에 논란 일었던 동급생 성추행 사건, 법원 ‘장난 아니다’ 유죄 인정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납득하기 어려운 검찰의 불기소 결정으로 공분을 샀던 고등학교 동급생 성추행 사건 기억하실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