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 개최
광명업시아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 문화를 알리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업사이클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을 개최한다.
광명업시아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 문화를 알리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업사이클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광명시 제공>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 개최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업사이클 체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공모전의 주제는 ‘재활용품을 소재로 한 업사이클 디자인 소품 만들기 체험교육’으로, 대상 연령과 소요시간, 재료비, 강사 1인당 수업 가능한 인원 등을 고려해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됩니다.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재활용 소재로 업사이클 디자인 소품 만들기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면 됩니다.

접수마감은 오는 9월15일 오후 6시까지로, 시는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9월 중순 1차 서류심사와 9월 말에 진행되는 2차 PT 및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선정된 작품 중 대상 1명에게는 300만원, 금상 1명 100만원, 은상 4명 각 50만원, 동상 4명 각 25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부상으로는 협의를 통해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강사 채용 우선권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문의: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gmupcycle.modoo.at) /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928)

sualuv@ifm.kr

Check Also

1 인천 서구, 고병원성 AI 유입차단을 위한 선제적 대응 최우선

인천시, AI확산 방지 위해 해넘이 행사 취소 … 정서진 해넘이 축제 등 취소

[경인방송=한만송 기자] 전북과 전남 등에서 고병원성 AI가 발생한 가운데, 인천시가 AI확산 방지를 위해 계획한 해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