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남경필 경기지사 적십자 특별회비 500만 원 전달
4일 오전 경기도청 도지사 집무실에서 남경필 지사가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에게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일 오전 경기도청 도지사 집무실에서 남경필 지사가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에게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경기도>

남경필 경기지사 적십자 특별회비 500만 원 전달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오늘(4일) 2018년 대한적십자사 회비모금 독려를 위해 방문한 김훈동 대한적십자 경기지사 회장에게 특별회비 500만 원을 전달하고 관계자를 격려했습니다.

전달식에는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회장과 류상택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기지사 협회장, 박연신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남 지사는 “포항지진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적십자사의 역할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적십자 회비모금 활동이 원만히 이뤄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는 남 지사의 특별회비를 시작으로 모금 목표액을 87억 원으로 정하고, 내년 3월 말까지 2018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도청사.

베이비부머 세대 지원…경기도 생활기술학교 첫 수료생 138명 배출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가 베이비부머 세대의 인생2막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경기도 베이비부머 생활기술학교’ 첫 수료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