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전국리사이클센터 세탁기 500대 기증…남 지사 “기업 사회공헌 도화선 되길”
4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열린 '전국리사이클센터 사랑의공동모금회 세탁기 기부행사'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비롯한 재능기부 연예인들과 제작한 사인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열린 '전국리사이클센터 사랑의공동모금회 세탁기 기부행사'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비롯한 재능기부 연예인들과 제작한 사인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경기도>

전국리사이클센터 세탁기 500대 기증…남 지사 “기업 사회공헌 도화선 되길”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전국리사이클센터가 경기도내 다문화 가정과 장애인 가정에 써달라며 2억7천 만원 상당의 세탁기 500대를 기증했습니다.

도에 따르면, 남경필 도지사와 정기열 도의장,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영선 친환경자원순환클러스터 회장, 전국 6개 리사이클센터 대표와 150여명의 다문화.장애인 가정은 오늘(4일) 오후 경기도청 제1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의 세탁기 전달식을 열었습니다.

오늘 기증된 세탁기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기다문화사랑 연합회에서 선정한 다문화 가정 250곳, 경기도 장애인재활협회가 선정한 장애인 250가정에 전달됩니다.

전국리사이클센터는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를 통해 회수된 폐전자 제품을 재활용 원료로 만드는 친환경 기업으로 구성된 단체로,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15억 상당의 세탁기 1천500대를 기부하는 활동을 펼쳤습니다.

남 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전국리사이클센터의 기부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확산의 도화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도 청사.

경기도,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생 채용 확대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내년도 고졸 경력 9급 공무원의 채용 규모를 전체 경력경쟁 공무원의 10%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