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시민평가단' 모집
[ 경인방송 = 강신일 기자 ]
인천도시공사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시민평가단을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민평가단 운영은 공사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의 단기 실행과제 중 하나로, 시민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는 취지입니다.
평가단은 올해 공사가 주관하는 행사와 간담회,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게 되며, 신청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입니다.
강신일 riverpress@ifm.kr
인천도시공사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시민평가단을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민평가단 운영은 공사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의 단기 실행과제 중 하나로, 시민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는 취지입니다.
평가단은 올해 공사가 주관하는 행사와 간담회,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게 되며, 신청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입니다.
강신일 riverpress@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