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미국 VC 투자 라운드’ 개최…15~16일 미국 VR 투자사 초대
사진은 지난해 11월 열린 일본VC투자라운드모습. <사진= 경기도>

경기도 ‘미국 VC 투자 라운드’ 개최…15~16일 미국 VR 투자사 초대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미국의 VR 분야 전문 투자자가 경기도 VR.AR 창조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상담을 벌입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내일(15일)과 모레 수원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36개 VR.AR 스타트업과 3명의 미국 투자 전문가가 함께하는 ‘미국 VC 투자 라운드’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성장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해 해외시장 진출부터 후속 투자까지 지원하는 경기도의 VR.AR 기업육성사업인 NRP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됐습니다.

미국 VR투자 전문가 3인은 미국 VR 펀드와 미국 VR.AR 투자 상황 소개 등에 대해 강의를 펼친 후 1:1멘토링을 진행하게 됩니다.

안동광 도 콘텐츠산업과장은 “이번 미국 VC 투자 라운드는 VR.AR 창조오디션 선발기업에게 해외 투자 유치의 길을 모색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도인재개발원 체육관 리모델링 완료…도민에 재개방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연간 9천여명이 이용했던 경기도인재개발원 체육관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도민에게 재개방 됩니다.   경기도인재개발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