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평택세무서, 경영부담 및 고용안정 꾀하기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제도 홍보
<사진제공=평택세무서>

평택세무서, 경영부담 및 고용안정 꾀하기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제도 홍보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평택세무서가 최저임금 보장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 완화 및 노동자의 고용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일자리안정자금사업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습니다.

평택세무서는 최근 세무사회 및 공인회계사회들을 만나 일자리안정자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하고, 또 평택·안성지역 상공인협의회 회의에도 참석해 일자리 안정 자금의 취지를 설명하는 한편 회원들이 적극적인 신청을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어제(30일)는 일자리안정자금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국세청 서대원 차장이 직접 평택산업단지 관리공단을 방문해 지역의 현장사업주들과 간담회를 열고 이 제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평택세무서 홈페이지(http://j.nts.go.kr/pt/)에 고용노동부에서 발간한 ‘일자리 안정자금의 이해’를 게재해 해당 사업주가 일자리 안정자금을 신청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해 놨다고 밝혔습니다.

kjj@ifm.kr

Check Also

소형 열기구 행사 사용금지…도, 화재안전 강화 대책 시행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각종 축제와 행사에서 사용하는 풍등 등 소형열기구로 인한 화재 예방을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