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김유임 도의원, “고양시 자치분권 모델 선도 도시로 만들 것”…고양시장 출사표
1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김유임 경기도의원이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1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김유임 경기도의원이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경인방송 DB>

김유임 도의원, “고양시 자치분권 모델 선도 도시로 만들 것”…고양시장 출사표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유임(고양5) 의원이 고양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김 의원은 오늘(1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104만 고양시민이 모두 저의 스승이라는 자세로 약속을 지키는 시장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자치분권 모델 선도 도시 추진 △공동체 도시 육성 △명품주거도시 조성 △네트워크 허브도시 육성 △고양문화재단 정상화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습니다.

김 의원은 “도의원 8년과 경기도 연정 경험을 살려 경기도의 협력, 지원을 끌어내고 인근 도시들과 전방위 협치를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의원은 현재 도의회 헌법개정 지방분권위원회 위원장, 경기공정무역포럼 공동대표, 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등을 맡고 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경기도 청사.

경기도, 공유농업 활동가 모집…유.무형 인센티브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독자적인 농정혁신 전략인 ‘공유농업’의 핵심역할을 수행할 활동가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유농업은 소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