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사회 / 정의당 심상정 전 대표, 문영미 의원 남구청장 당선을 위해 적극지원 표명
정의당 심상정 후보<사진=경인방송DB>

정의당 심상정 전 대표, 문영미 의원 남구청장 당선을 위해 적극지원 표명

[경인방송=한만송 기자] 인천시 남구의회 소속인 정의당 문영미 구의원은 내일(7일), 인천시청에서 6.13지방선거 남구청장 출마 기자회견을 합니다.

이날 출마회견에는 문 의원의 남구청장 당선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심상정 전 정의당 대표와 정의당 인천시당 김응호 위원장 등이 참석합니다.

문 의원은 수도권에서 소수 진보정당 정치인으로선 드물게 구의원 3선을 지냈습니다.

문 의원은 구의원 3선 동안 소수여서 뜻을 펼치지 못했던 것을 ‘기분 좋은 구청장’으로서 마음껏 행정을 펼치기 위해 6.13지방선거에 출마합니다.

기자회견에 심상정 전 정의당 당 대표가 참석해 “남구주민에게 문영미 의원을 선물한다”라는 격려사와 심블리의 상징인 ‘17대 대통령 후보 시절 신었던 신발’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심 전 대표와 문 후보는 남구 신기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주민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mansong2@ifm.kr

Check Also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채용 비리 논란 ‘일파만파’…청장·공무원 공기업 채용 알선 문건 드러나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앵커) 인천시 부평구 공무원들이 산하 공공기관 주차원 채용을 알선한 정황이 담긴 문서가 공개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