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문영희·김성순’… 김경표 광명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광명시장 후보 경선에 참가했던 문영희(오른쪽)·김성순(왼쪽) 예비후보가 8일 김경표(가운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문영희·김성순’… 김경표 광명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광명시장 후보 경선에 함께 했던 문영희·김성순 예비후보는 오늘(8일) 김경표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김경표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문영희 예비후보는 “김경표 후보와 소통해 보니 진정성이 느껴졌고 시장의 권한을 시민과 함께 하려는 마음이 전달돼서 지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순 예비후보는 “저의 정책과 민주당이 추구하는 정책을 가장 잘 이해하는 후보가 김경표 후보라고 생각했다”며 김 후보에게 힘을 실었습니다.

이에 대해 김경표 예비후보는 “두 예비후보가 제시한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향후 광명시장 후보의 정책공약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습니다.

김 예비후보는 또 “시장 후보로 확정된다면 함께 했던 모든 후보들과 원팀이 돼 광명의 새로운 미래를 심겠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 경선은 오는 10일~11일부터 이틀간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과 시민상대 여론조사로 결정됩니다.

sualuv@ifm.kr

Check Also

화성시 ‘맞춤형 일자리창출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 화성시는 4차산업 혁명시대의 일자리 구조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화성시 맞춤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