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교육 흔들리지 않도록”…이재정 경기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가 13일 오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 이재정 경기교육감 예비후보 캠프)

“경기교육 흔들리지 않도록”…이재정 경기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캠프는 오늘(13일)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기언 선대위원회 상임위원장(전 경기대 총장), 탁무권 후원회장(재단법인 윤이상평화재단 이사장) 등을 포함해 1천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습니다.

개소식에서 이 예비후보는 “돌이켜보면 힘든 때도 많았다. (교육감을) 4년만 하고 그만두려고 했다”며 “하지만 학생, 교사, 학부모를 생각하며 지난 4년을 성찰하고, 앞으로 4년 동안 못 다한 일을 완성하는 게 하나의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가 시작한 적폐 청산, 교육개혁, 무엇보다 교육자치와 같은 무거운 과제를 경기도교육청이 감당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경기교육이 흔들리지 않고 지속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학생들의 행복, 학부모들의 기쁨을 지키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다”면서 이와 함께 교사들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참석자들에게 “대한민국 교육을 지켜내면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만들어 줄 것이라 확신한다”며 “함께 동행해 줄 것으로 믿고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kumj@ifm.kr

Check Also

기존공장 건폐율 완화 특례 2년 연장…도 “1만1천여개 공장 혜택”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2003년 ‘국토계획법’ 시행 전 준농림.준도시 지역에 위치한 공장이 증.개축을 할 경우에 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