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이상수 오산시의원, 무소속 출마 선언

이상수 오산시의원, 무소속 출마 선언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시민의 힘으로 당당하게 무소속 당선의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진정한 시민을 위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바른미래당 이상수 오산시의원(가 선거구) 예비후보가 지난 11일 탈당을 하고 무소속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현역 의원인 이상수 예비후보는 “그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당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왔지만 지역위원장이 지역정서와 인지도 등을 무시한 채 경선조차 시키지 않고 독단으로 측근을 후보로 공천을 했고 이는 오만의 극치요, 오산 바른미래당의 앞날을 저버린 행위”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이는 떠돌아다니던 돌멩이가 박힌 돌을 빼내려고 하는 처사로 최소한의 도의도 저버린 비상식적인 공천에 더 이상 당에 머물수 없다고 판단해 탈당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가 몸담았던 바른미래당은 변화에 둔감한 정당이 됐고, 패권정치에 집착하는 모습에 당에 대한 마지막 기대를 버렸다”며 “바른미래당이 지지율이 부진한 상황에서 현역 시의원을 배제시킨 행태는 오산시민들로부터 버림받고 자멸할 처사”라고 말했습니다.

kjj@ifm.kr

Check Also

‘City in my hands’… 수원시, 지방정부 최초 ‘인공지능 음성인식’ 행정서비스 구현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앵커) 경기도 수원시가 스마트시티 선도도시를 열겠다고 선포했습니다. 수원시 행정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