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6.13 인천의 선택>김정식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구청장 후보, "미추홀구 전성시대 열 것"
인천 / 정치행정 김요한 (yohansi@naver.com) 작성일 : 2018-05-18, 수정일 : 2018-05-18
[ 경인방송 = 김요한 기자 ]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인천 남구청장에 도전장을 내민 김정식 더불어민주당 남구청장 후보가 “오는 7월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시작되는 미추홀구의 전성시대를 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정식 더민주 남구청장 후보는 18일 경인방송 아침 시사프로그램 ‘장우식의 시사토픽’에 출연해 “신도시에 투입되는 예산을 시장 후보, 시의원 후보들과 논의해 과감하게 원도심으로 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정식 남구청장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은 연간 10조원씩 5년간 원도심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인천의 교육, 법조, 자연의 중심지였던 남구가 원도심으로 쇠퇴한 것을 반드시 되돌려 놓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정식 후보는 이어 “재개발 지역 중 해제할 곳은 매몰비용을 지원해서라도 탈출구를 찾아줘야 한다”며 “도시계획은 50년, 100년을 내다봐야 하는 만큼 조급함을 버리고 주민들과 함께 진정한 주거환경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다시듣기 : http://www.ifm.kr/topic_song?wr_id=27139



김요한 yohans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