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평택·오산지역 시·도의원 출정식 이어져…“나요 나!”
평택 / 김재균 / 김명철 / 양경석 / 평택시의원 / 김장중 / 오산시의원 / 이병배 / 경기도의원 / 경기 / 사회 김장중 (kjj@ifm.kr) 작성일 : 2018-05-27, 수정일 : 2018-05-27
[ 경인방송 = 김장중 기자 ]
경기도 평택시 김재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의원선거 평택시 제2선거구(중앙동·서정동·송탄동·통복동·세교동)후보가 어제(26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습니다.

김재균 후보는 "4선의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평택이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고, 이제는 더 큰 평택을 위해 도비 확보를 위해서 경기도의회 의원에 도전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 후보는 평택시 서정동 일원 구도심 활성화 사업 추진과 서정리역 공영주차장 확대 추진, 서정동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세교동 청사신축과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세교산업단지 유해배출업체 단계적 이전, 송탄 중앙시장 활성화, 송탄 상가 공영후보주차장 조성, 송탄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활성화, 진위 역세권 개발계획 수립, 가곡 택지지구 조기 추진, 견산리 시가화 예정용지 계획적 개발, 서탄 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택지조성, 알파 탄약고 예술 공간 및 문화 공간 전환, 고덕신도시 중앙도서관 조기 건립 추진 등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같은 날 양경석 더민주 경기도의회 의원선거(평택시 제1선거구, 진위면·서탄면·지산동·송북동·신장1동·신장2동) 후보도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양경석 후보는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3번이나 일 할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을 위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날 이병배 자유한국당 평택시의회 의원(다선거구 송탄동.통복동.세교동)후보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이병배 후보는 "지난 재·보선에 지역구민들은 이병배에게 기회를 주셨지만 지역현안을 해결하기에는 부족한 시간으로, 평택의 발전이 이제는 우리 동네 차례이고 이를 수행 할 시의회 의원은 이병배 뿐"이라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 후보는 통복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과 통복천 벚꽃축제 추진, 은실문화레포츠공원 조기 추진, 세교동주민센터 조기신축과 주차장 확보, 울성리.지제동 도시가스 공급 조기추진,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지중화 방안 마련, 모곡 장안배수로 및 칠원 마을안길 정비공사 추진, 급수취약지역 상수도 보급 사업추진 등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김명철 자유한국당 오산시의회 의원선거(나선거구, 2-가번)후보도 개소식을 열고, 3선 입성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김명철 후보는 "김명철은 그동안 오산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시의회의 수많은 부조리를 바로잡았다"며 "시민의 기회를 얻어 의정활동을 더 할 수 있다면 부정과 부패, 잘못된 행정의 뿌리를 근본부터 바로 잡을 것을 약속한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김장중 kjj@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