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6·13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 인천시장 후보들 ‘13일 레이스’ 스타트
<사진 연합뉴스>

6·13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 인천시장 후보들 ‘13일 레이스’ 스타트

[경인방송=김희원 기자] (앵커)

오늘(31일)부터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면서 후보들은 13일 동안 불꽃튀는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인천시장 후보들도 선거 출정식을 갖는 등 선거 승리를 향한 첫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공식 선거운동 첫날 현장을 김희원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인천가족공원에 있는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추모탑 참배로 첫 일정을 시작한 후 길병원사거리에서 첫 선거유세를 벌였습니다.

오후에는 추미애 당 대표와 함께 괭이부리마을 쪽방촌 희망일터와 경로당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박남춘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전쟁 위험이 없게 노력하고 있으니까 이번 기회에 우리 당에 힘을 실어주십시오”

추미애 대표도 ”능력있는 박남춘 후보가 더불어 잘사는 인천을 만들 것“이라며 치켜세웠습니다.

박남춘 후보는 구월동 로데오거리 집중유세를 끝으로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유정복 자유한국당 후보는 길병원사거리 첫 유세로 선거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인천시청 앞 미래광장에서 출정식에 참석해 선거 승리를 다짐했습니다.

[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 “4년 전에도 어렵다고 했지만 극복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충분히 자신있고 극복하고 승리할 것입니다”

민경욱 총괄선대본부장은 ”유정복 후보에게 표를 몰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유 후보는 모래내시장 등 재래시장을 방문하고 소래포구 유세로 선거운동 첫날 일정을 마쳤습니다.

문병호 바른미래당 후보는 부평역 출근인사로 하루를 출발했고, 광주로 이동해 5.18민주묘지도 참배했습니다.

김응호 정의당 후보는 구월동 신세계백화점 사거리에서 이정미 당 대표 등 지도부와 출정식을 열고 승리를 다짐했습니다.

경인방송 김희원입니다.

bkh1121@ifm.kr

Check Also

인천항만공사, 친환경 항만 조성을 위해 국제기구와 손 잡는다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을 친환경 항만으로 조성하기 위해 국제기구와 손잡고 친환경 공동 프로그램을 추진키로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