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이재명-박원순-박남춘, 수도권 상생발전 공동협약
더불어민주당 수도권 광역단체장 후보 정책협약식 및 합동유세 모습. <사진= 이재명 후보 캠프>

이재명-박원순-박남춘, 수도권 상생발전 공동협약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등 민주당 소속 수도권 광역단체장 세 후보가 ‘수도권 상생 발전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하고, 정책공조를 약속했습니다.

이 후보 등은 오늘(3일) 신도림역에서 이 같의 내용의 협약식을 열고, “수도권에서 민주당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세 후보는 공동협약을 통해 △광역교통청 설립 △미세먼지 저감 △주거복지 제고와 청년일자리 확대 등 수도권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어진 공동 유세에서 “서울, 경기, 인천은 실질적으로 하나의 생활권”이라며 “앞으로 서울.경기.인천 수도권을 민주당에서 맡고 문재인 정부와 손발을 맞춰 가면 수도권 주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거라고 확신한다”고 표를 몰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오늘 세 후보의 협약식과 공동유세에는 추미애 당 대표와 김태년 정책위의장, 박영선 의원 등이 함께 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지도부 후보 마감…의장·대표의원 모두 ‘3파전’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앵커) 다음달 제10대 경기도의회가 더불어민주당 1당 체제로 출범하는 가운데 전반기 지도부를 노리는 후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