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이재명 후보 내외, 남양주 찾아 사전투표 실시…”다음 세대 위한 투표 많은 참여 부탁”
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부인 김혜경 씨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를 하고 있다.<사진=이재명 캠프>

이재명 후보 내외, 남양주 찾아 사전투표 실시…”다음 세대 위한 투표 많은 참여 부탁”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부인 김혜경 씨가 오늘(8일) 오전 9시 20분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이 후보 부부는 경기북부에 대한 각별한 관심에 따라 남양주를 찾아 투표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후보는 투표 후 “의외로 투표용지가 많아 약간 헷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렇지만 국민들께서 다음 세대의 삶과 운명을 결정하는 선거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후보는 오늘 남양주 마석5일장, 동두천 중앙시장, 포천 신읍사거리, 광주 경안시장 등을 돌며 유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hsm@ifm.kr

Check Also

이재명 “진실은 드러나고 정의는 빛을 발할 것”…자진 탈당 일축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검찰은 오늘(11일) 이재명 경기지사를 직권남용과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재판에 넘겼습니다. ‘혜경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