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홍성규, ‘양승태 사법적폐청산 D-5 120시간 집중유세’ 돌입…
지난달 31일 민중당 홍성규 경기도지사 후보가 양승태 전 대법원장 자택 앞에서 구속수사를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홍성규 후보 캠프 제공>

홍성규, ‘양승태 사법적폐청산 D-5 120시간 집중유세’ 돌입…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홍성규 민중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양승태 사법적폐 청산을 위한 D-5, 120시간 집중유세’에 돌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 후보는 오늘(8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KTX 여성비정규직 노동자들과 전교조 선생님, 쌍용차노동자, 철도노동자 등 이 땅의 서민들이 양승태 사법 적폐로 거리로 내쫓겼다”며 “자주, 평화, 통일의 새로운 시대는 양승태 사법적폐를 그대로 두고서는 절대로 가능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홍 후보는 “민중당이 반드시 바로잡겠다. 그동안 경기도민들께 했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민중당의 다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5일간 ‘양승태 사법적폐 청산’을 주제로 경기도 전역에서 피해자들과 거리대담 형식의 유세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지도부 후보 마감…의장·대표의원 모두 ‘3파전’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앵커) 다음달 제10대 경기도의회가 더불어민주당 1당 체제로 출범하는 가운데 전반기 지도부를 노리는 후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