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 안성서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개최…명품한우 싸게 살 기회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팜플렛<사진=경기도>

경기도, 안성서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개최…명품한우 싸게 살 기회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도내 명품 한우를 직접 맛보고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2018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행사’가 오는 16일 안성팜랜드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경기지역 한우의 소비 촉진을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고 농협 경기지역본부과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방문객에게는 화식 한우, 오메가 밸런스 한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춘 도내 우수 한우 고기를 맛보고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아울러 ‘한우 셀프 구이존’, ‘한우 바로알기 OX퀴즈’, ‘한우 홍보관’, ‘한우 특화축산물 현장 경매’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사흘간 안성에서 열린 ‘제3회 경기 웰빙 한우고급육 평가대회’와 연계해 개최되며 대회에서 경기도 최고 한우로 뽑힌 농가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합니다.

김성식 도 동물방역위생과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웰빙(Well-Being) 트렌드에 맞는 고품격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경기 우수 축산물을 눈으로, 맛으로 확인하는 자리로 도민들의 우리한우에 대한 관심과 소비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hjs@ifm.kr

Check Also

(경기포커스)민선7기 경기도 첫 국감…분위기 및 주요 쟁점은?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앵커) 오늘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가 조금 전에 마무리됐습니다. 국감 초반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