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박남춘, 인천 구석구석 돌며 ‘D-2 총력전’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가 11일 인천 전역을 돌며 선거운동을 펼쳤다. <사진 박남춘 후보측 제공>

박남춘, 인천 구석구석 돌며 ‘D-2 총력전’

[경인방송=김희원 기자]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는 6·13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종료를 하루 앞둔 오늘(11일) 새벽부터 인천 구석구석을 돌며 막판 ‘바닥 훑기’ 선거운동을 펼쳤습니다.

박남춘 후보는 연수구 남구 등 유세에서 자유한국당 정태옥 전 선대위 대변인의 ‘인천 비하’ 발언을 거론하며 “인천시민의 자존심을 회복시키는 투표를 해주시라”고 호소했습니다.

박 후보는 “자신이 소속된 정당의 대변인이 인천을 ‘망한 사람들이나 사는 도시’로 낙인찍었음에도 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가 오히려 민주당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는 ‘유체이탈 화법’을 쓰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오늘 박 후보의 유세에는 같은 당 송영길 국회의원이 긴급 투입돼 부동층 공략에 동참했습니다.

bkh1121@ifm.kr

Check Also

인천시, 시민인권 보호ㆍ증진사업 닻 올린다…올해 인권기구 설치ㆍ5개년 기본계획 수립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지난달 7일부터 시행된 ‘시민인권보장 조례’에 따라 올해부터 인권 보호ㆍ증진 사업을 본격 추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