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의장 김홍성 의원 선출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의장 김홍성 의원 선출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 화성시의회는 제 8대 전반기 의장자리에 더불어민주당 김홍성 의원을, 부의장에는 자유한국당 이창현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고 밝혔습니다.

3선 의원인 김홍성 의장은 시의회 운영위원회 위원장,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재선 의원인 이창현 의원은 도시건설위원회 간사,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지냈습니다.

김홍성 신임의장 당선 소감을 통해 “제8대 화성시의회가 시민으로부터 존경받는 선진의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 ‘원칙에 충실한 청렴하고 깨끗한 의회’를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의회는 의장.부의장에 이어 의회운영, 기획행정, 경제환경, 교육복지, 도시건설 등 5개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과 위원회 구성도 마무리했습니다.
 
의회운영위원장에는 최청환 의원, 기획행정위원장 김도근 의원, 경제환경위원장 신미숙 의원, 교육복지위원장 임채덕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차순임 의원을 각각 선출하고 위원회 구성을 완료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학교 용지가 예식장으로 둔갑…경기도 조세법 위반 696건 적발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앵커) 취득세를 감면받기 위해 꼼수를 부린 법인과 개인 등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상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