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의회 신임 의장단, 수원현충탑·4.16 기억교실 잇달아 방문하며 첫 공식일정 개시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오른쪽 첫번째)과 안혜영(오른쪽 세번째), 김원기 부의장(오른쪽 두번째)이 11일 안산 4.16 기억교실을 추모방문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신임 의장단, 수원현충탑·4.16 기억교실 잇달아 방문하며 첫 공식일정 개시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의회 송한준(민·안산1) 전반기 의장을 비롯한 안혜영(민·수원11)·김원기(민·의정부4) 부의장 등 경기도 신임 의장단은 오늘(11일) 오전 수원현충탑을 참배하는 등 첫 공식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송 의장은 참배 후 “조국과 민족을 위해 생을 바친 호국 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가슴에 새겨 도민을 섬기고 의회다운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임 의장단은 안산 교육지원청 별관에 마련된 ‘4·16기억교실’과 4·16 가족협의회 사무실을 잇달아 방문했습니다.

송 의장은 전명선 4·16가족협의회 위원장 등 관계자를 만나 “아이들을 지키고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경기도의회가 더욱 노력하겠다”며 도의회의 역할을 전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강제퇴거 조치에 반발 세입자가 집주인 찔러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부동산 명도 강제집행에 반발한 세입자가 집주인을 흉기로 찌르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