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평택시 슈퍼오닝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평택시가 지역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과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파워 블로거 초청 슈퍼오닝 팸투어를 실시했다. <사진제공= 평택시>

평택시 슈퍼오닝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 슈퍼오닝이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슈퍼오닝은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로, 지난 2006년 평택시가 조례 제정으로 농업인과 농협, 평택시가 함께 일궈낸 명품 브랜드입니다.

3년 연속 수상은 시가 그동안 꾸준한 마케팅 활동 및 품질관리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꾸준하게 추진한 결과로 풀이됩니다.

여기에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공중파 방송과 대도시의 전광판, 주요 역사와 버스광고 등의 대중매체를 통한 소비자 홍보도 큰 몫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슈퍼오닝은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았고 GAP 인증시설에서 출하되는 안전하고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우수한 농산물”이라고 말했습니다.

kjj@ifm.kr

Check Also

경기도 육성 VR/AR 스타트업 한자리에…30일 데모데이 개최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지난 5월 VR/AR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오디션 3기 31개 팀의 데모데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