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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공동브랜드 상세 모습. <사진= 경기도>

경기도 공동브랜드 ‘CurationGGD’ 출범…참가기업 모집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추었으나 브랜드 홍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도는 경기도주식회사를 통해 지난 해 12월부터 공동브랜드 개발에 나섰고, 지난 2월 ‘CurationGGD’라는 공동 브랜드를 출범시켰습니다.

GGD는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도는 설명했습니다.

경기도 공동브랜드에 참가하면 경기도 공동브랜드 온라인몰과 위메프, 인터파크 등 6개 오픈마켓과 DDP 안테나숍 등 경기도주식회사가 보유한 2개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에 따라 이달 현재 5개 기업 6개 공동브랜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도 관계자는 “경기도주식회사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공동 브랜드 사업을 통해 중소제조기업 제품들의 공신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를 활성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ds@if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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