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이재명 "음해성 조폭몰이 허구성 밝혀달라" 검찰 수사 요구
경기 / 사회 구대서 (kds@ifm.kr) 작성일 : 2018-07-25, 수정일 : 2018-07-25
[ 경인방송 = 구대서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제기되고 있는 음해성 조폭연루설에 대한 검찰 수사를 공식 요구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는 오늘(25일) 김남준 경기도 언론비서관을 통해 발표한 기자회견문에서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자신도 수사에 성실하게 응할 것이며 조폭 사이에 유착이나 이권개입이 있었다면 이에 상응하는 책임을 지겠다"며 "철저한 수사로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혀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사는 "지난 선거부터 최근까지 음해성 '조폭몰이'가 쏟아지고 있지만 조폭과 결탁한 사실이 없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악성 음해에 대한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왔다"며 "하지만 실체 없는 '허깨비' 의혹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며 마침내 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진실을 감추는 상황에 이르러 더 이상 무시할 수만은 없게 됐다"고 수사 요구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엄중한 수사로 사건의 진실을 철저히 규명해 '파타야 살인사건'으로 희생당한 25살 청년의 한과 가족의 억울함을 풀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구대서 kds@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