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동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인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8-07-26, 수정일 : 2018-07-26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인천 동구는 민선7기 허인환 구청장의 선거공약 사항 실현을 위해 체계적인 사업추진 방안을 구축하고 이행율을 높이고자 어제(25일)‘공약사항 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

보고회는 4대 분야 29개 사업에 대해 부서별로 사업의 실효성과 재원확보방안 등 실질적이고 구체적으로 임기 내 공약사항의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보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공약사항은 ▲교육환경기금 100억 조성을 통한 교육환경 개선 ▲송림체육관 동구 이관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상품권 발행 ▲화재 취약지구 소화설비 구축 등 29개 사업으로 구민이 행복하고 동구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구는 공약사업의 종합적인 최종검토 후, 실천 가능한 시책을 선정하고 계획을 수립해 임기 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추진상황 자체평가와 구 홈페이지 공표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할 계획입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교육문화 인프라 확대로 외부로의 인구 유출을 방지하고 화재와 범죄,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동구로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며 “주민과의 약속을 성실히 지키기 위해 전 직원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