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바른미래당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 피고발인 신분 경찰 출석
김영환 전 의원.<사진= 연합뉴스>

바른미래당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 피고발인 신분 경찰 출석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지난 6·13 지방선거 과정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을 수면위로 끌어올린 김영환 전 바른미래당 경기지사 후보가 피고발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김 전 후보와 여배우 김부선씨를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오늘(27일) 오전 10시 김 전 후보를 피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합니다.

지난달 26일 가짜뉴스대책단은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 전 후보 등을 서울동부지검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김 전 후보를 상대로 6·13 지방선거 과정에서 이 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이나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혹을 제기한 근거와 배경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할 계획입니다.

분당서 수사과는 김 전 후보측이 이 지사를 고발한 사건은 ‘지능범죄수사팀’에서 이 지사측이 김 전 후보와 김부선씨를 고발한 사건은 ‘사이버팀’으로 나눠 동시에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ualuv@ifm.kr

Check Also

경기도, 내년도 골목경제 활성화 824억 투자…”폐업 확 줄인다”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가 내년도 소상공인.자영업자 활성화를 위해 모두 824억 원을 투자합니다. 도는 내년도 골목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