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시, ‘인처너카드’ 출시…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
박남춘 인천시장이 31일 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INCHEONer CARD 발행 기념행사'에서 협약 체결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인천시>

인천시, ‘인처너카드’ 출시…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

[경인방송=김희원 기자] 인천시는 오늘(31일) 오후 ‘INCHEONer Card(인처너카드, 인천사랑 전자상품권)’의 활성화를 위해 협업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발행 기념행사를 갖고 사업의 공식 출범을 공표했습니다.

인천관광공사, 인천시설공단 등이 함께 체결한 협약에는 예산집행이 지역경제에 선순환 될 수 있는 방안과 자체 고유사업의 인처너카드 연계, 대시민 홍보 공동 추진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인천시는 “인처너카드 플랫폼을 통해 지역자금이 서울 등 다른 지역으로 유출되는 것을 최소화시켜 지역내에서 자금이 순환할 수 있도록 하는 선순환적 경제구조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시범사업기간 동안 대시민 공모 이벤트 등을 통해 인천시민이 공감하고 사랑받는 ‘인천사랑 전자상품권’이 되도록 새로운 이름으로 선정해 적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bkh1121@ifm.kr

Check Also

동구, 어린이 아토피․천식 예방관리 인형극 공연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동구보건소는 오는 2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아토피 질환 예방관리를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