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계양구, 8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계양구청이 8월 월례조회에서 모범선행구민 등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계양구청 제공>

인천 계양구, 8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오늘(1일)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직원 월례조회와 소양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월례조회는 출산장려 사진공모전 입상자, 모범선행구민 등에 대한 표창과 8월을 맞아 역점을 두어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훈시 등의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박형우 구청장은 “사회 변화에 맞춰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현대 행정의 핵심임을 강조하며, 과감하고 적극적인 혁신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한편, 구는 8월 역점시책으로 ▲ 광복 73주년 맞이 역사․자주의식 고취 ▲ 여름철 풍수해 및 폭염대책 추진 ▲ 제208회 계양구의회 정례회 준비 철저 ▲ 행락철 안전관리와 불법행위 단속 철저 등으로 정하고 적극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경실련, ‘2018년, 인천을 달군 10대 뉴스’ 선정…1위, 민주당 싹쓸이한 ‘기울어진 운동장’ 선거, 기대 반 우려 반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인천경실련)은 오늘(17일) 올해를 달군 인천의 10대 뉴스를 발표했습니다. 인천경실련은 지난달 26일부터 이번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