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지역아동을 위한 협력사업 MOU체결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수질연구소 주관으로 인천 지역 수용가 184개 지점 수돗물 검사 결과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 사진) <사진=경인방송DB제공>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지역아동을 위한 협력사업 MOU체결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역아동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최근 남동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인천지역 47개 아동센터, 1천700여의 아동청소년에게 물 관련된 시설 견학과 미추홀참물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수돗물에 대한 인식과 과학적 이해를 확대시킴으로써 미추홀참물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지역아동 지원사업은 실무협의를 통해 8월부터 바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남동정수사업소는 하절기 방학기간 중 지역 내 작은 도서관과 여성광장 및 노인대학 등에 ‘찾아가는 미추홀참물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및 방문을 희망하는 인천 시민은 인터넷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ajk@ifm.kr

Check Also

동구, 어린이 아토피․천식 예방관리 인형극 공연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동구보건소는 오는 2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아토피 질환 예방관리를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