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 변주영 부구청장 지역현안 챙기기 나서
서구 변주영 부구청장,이 관내 주요 사업현장과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다<서구청 제공>

서구 변주영 부구청장 지역현안 챙기기 나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서구 변주영 부구청장이 빠른 행보로 주민 여론과 지역 현안 챙기기에 나섰습니다.

변 부구청장은 어제(8일) 청라지역 내 행정복지센터와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했습니다.

하나금융타운 조성사업과 청라복합문화센터 2단계 사업 현장을 돌아보며,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변 부구청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사가 원활하게 추진돼 하루빨리 청라가 국제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가기를 바라며 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청라 1·2,·3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에서는 “주민과 만나는 최 일선에 위치한 만큼 주민에게 기쁨과 온기를 전해줄 수 있는 발로 뛰는 행정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변주영 부구청장은 이달 중순까지 관내 21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현재 진행 중인 13개 대규모 사업 현장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항만공사, 친환경 항만 조성을 위해 국제기구와 손 잡는다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을 친환경 항만으로 조성하기 위해 국제기구와 손잡고 친환경 공동 프로그램을 추진키로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