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브뉴스 / 2018. 8. 24 항공뉴스센터

2018. 8. 24 항공뉴스센터

[경인방송=김고운 기자]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3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가운데 오늘은 제19호 태풍 ‘솔릭(SOULIK)’의 영향에서 점차 벗어나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오다가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3.8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제19호 태풍 솔릭이 내륙으로 북상함에 따라 인천공항에도 공항태풍특보가 발효중입니다. 항공기상청에 따르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는 오늘 새벽 3시부터 정오까지 공항 태풍특보가 내려져있는데요. 현재는 정오까지 특보가 내려진 상태지만 태풍 이동경로와 세기에 따라 공항특보 유효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인천공항에서도 오늘 아침 7시반 일본 간사이공항으로 가려던 피치항공 012편과 하네다와 간사이에서 인천으로 오려던 피치항공의 809, 001편 등 3편을 빼면 오늘 예정된 여객기들이 정상운항할 예정입니다. 또 인천공항의 경우도 항공사의 판단에 따라 결항 가능성이 있는 만큼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는 미리 운항 일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태풍 ‘솔릭'(SOULIK)이 중형급에서 소형급으로 약해진 가운데 24일 인천공항은 우려했던 무더기 결항 사태 없이 일단 정상 운영 중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이날 오전 여 섯 시 기준 하네다·간사이 공항에서 출발·도착하는 국제선 3편의 운항이 취소됐다고 밝혔는데요, 다만 향후 태풍 진로와 강도에 따라 항공기 지연·결항이 늘어날 수 있어서 여객들은 관련 정보를 수시로 확인해야 합니다. 항공기 운항정보는 해당 항공사 및 인천공항 홈페이지, 모바일 앱,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고요. 공사는 태풍에 대비하는 24시간 비상대책본부를 가동 중입니다. 공사 관계자는 “기상상황에 따라 영종대교와 인천대교 이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어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일부 항공기가 지연 및 결항되고 있는데요, 기상악화에 따른 항공편 변동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 인천공항 자기부상철 운행도 중단됐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가운데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오다가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4.6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현재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일부 항공기가 지연 및 결항되고 있는데요, 기상악화에 따른 항공편 변동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가운데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오다가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5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제19호 태풍 솔릭이 내륙으로 북상함에 따라 인천공항에도 공항태풍특보가 발효중입니다. 항공기상청에 따르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는 오늘 새벽 3시부터 정오까지 공항 태풍특보가 내려져있는데요. 현재는 정오까지 특보가 내려진 상태지만 태풍 이동경로와 세기에 따라 공항특보 유효 시간은 변경될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인천공항에서도 오늘 아침 7시반 일본 간사이공항으로 가려던 피치항공 012편과 하네다와 간사이에서 인천으로 오려던 피치항공의 809, 001편 등 3편을 빼면 오늘 예정된 여객기들이 정상운항할 예정입니다. 또 인천공항의 경우도 항공사의 판단에 따라 결항 가능성이 있는 만큼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는 미리 운항 일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mhn1031@ifm.kr

Check Also

2018. 11. 9 항공뉴스센터

[경인방송=김고운 기자]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5천2백여명이 출국장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