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원, 지역 출산장려금 지원 확대 개정안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원.<사진제공=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원, 지역 출산장려금 지원 확대 개정안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원(자치행정위 부위원장)이 지역의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평택시 출산장려·지원금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의회 사무국에 접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유 의원이 낸 개정조례안에는 출산장려금 지원기준이 첫째 영아 50만원(기존 지원 없음), 둘째 영아 100만원(기존 50만원), 셋째 영아 200만원, 넷째 영아 이상 300만원(기존 200만원)을 지원하게 됩니다.

또 미역이나 소고기 등의 현물이나 평택사랑 상품권으로도 지원할 수 있도록 규정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한 몫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승영 평택시의회 시의원은 “미세먼지와 냄새 걱정 없는 안전한 평택, 사람 중심의 도로와 교통체계 개선, 지역경제 활력과 시민에게 문화 제공 확대, 야간민원 해결 위한 24시 민원기동대 시범 실시 등 시민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자치입법 활동으로 시민의 삶을 바꾸며, 시민이 행복하고 살고 싶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jj@ifm.kr

Check Also

용남고속 노조 임금협상 결렬 총파업…50개 노선 운행 중단

[경인방송=조유송 기자]   (앵커) 파업을 예고했던 수원 용남고속 노조가 회사 측과의 막판 협상이 결렬됨에 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