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교통안전박람회 내달 5일 킨텍스서 개막…100여개사 참가
자체 발광 교통안전표지판<사진=연합뉴스>

교통안전박람회 내달 5일 킨텍스서 개막…100여개사 참가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교통안전 의식 확산을 위한 ‘2018 경기도 교통안전 박람회’가 오는 9월 5~6일 이틀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경기도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100여 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교통안전 분야 신기술을 소개하고 교통안전 관련 기업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국토교통부 등 수요기관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1:1 공공구매상담회’를 열어 기관 특성에 맞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됩니다.

또 자율주행 자동차 시연과 안전띠 체험기, 에코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음주운전 시뮬레이터 등 참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됐습니다.

박태환 경기도 교통정책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교통안전 의식을 확산하고, 도내 교통안전 유망 중소기업의 시장진입과 판로개척을 지원할 것”이라며 “교통안전에 관심이 많은 도민들의 참여와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교통안전 박람회 운영 사무국(031-995-8283)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hjs@ifm.kr

Check Also

추석에도 쉬지 않고 달립니다…교통 약자 발 되어주는 장애인 콜택시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앵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지만 연휴에도 쉬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