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개최
서구가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개최했다<서구청 제공.

서구,‘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서구는 어제(30일)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

보고회는 총 5개 분야 45개 항목의 공약사항에 대한 준비와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향후 구체적인 추진계획과 추진상의 문제점, 대책을 논의해 구민과의 약속이행과 신뢰 행정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공약사항은 ▲미세먼지와 악취로부터의 해방 ▲사통팔달 신교통중심 서구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신구도심 균형발전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교육 문화도시 서구 ▲소통과 상생으로 함께 잘 사는 서구 등 5대 분야입니다.

구는 구민이 행복한 정책실현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구현을 기본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고회를 통해 공약사항 세부추진계획 검토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고, 부서 간 연계사업들은 사업의 협조체계를 구축해 9월 중 확정한 후 분기별로 공약사항 분석과 평가가 시행될 계획입니다.

이재현 구청장은 보고회에서 “공약사업을 구 현실에 맞게 재정립한 후 구체적인 방향에 따른 사업추진과 부서별 연계사업들의 협조체계를 명확히 해 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서구는 최근 ‘서구 비전·전략 2030’ TF팀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구의 미래 비전과 전략을 도출하고 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노선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해야” 수도권 12개 기초단체장 공동 촉구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 B노선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B노선 경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