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9. 5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09-11, 수정일 : 2018-09-11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3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제21호 태풍 제비가 일본을 강타한 가운데 인천국제공항에선 오전동안 일본 오사카, 간사이로 향하는 항공사들은 모두 결항되었고요. 오후에는 결항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않은 항공사들이 있어서 항공사측에 미리 문의를 꼭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인천 공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2.8도 낮 최고기온은 28도가 되겠습니다.


인천 시내에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15일인 다음주 토요일부터 신설됩니다.시에 따르면 서구 검단사거리에서 출발해 검암역과 서부산업단지를 거쳐 공항 제2터미널까지 운행하는 310번이 신설 됩니다. 또 중구 신흥동에서 인하대병원과 숭의역, 연수구청을 거쳐 인천공항까지 가는 330번도 새로 운행을 시작하는데요. 서창2지구에서 송내역을 운행하는 14-1A번, 검암역과 인천터미널 물류단지를 잇는 44번 노선도 새로 생깁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국내 항공업계가 본격적으로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합니다. 이를 통해 현 정부의 일자리 확대정책에 적극 동참하는 것은 물론 신규 인재를 양성해 글로벌 항공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인데요.항공업계에 따르면 국적 항공 8개사는 올 하반기 1800여명 이상의 대규모 인력을 채용할 예정입니다.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등 대형항공사 2개사와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등 저비용항공사 6개사 등입니다. 특히 하반기 신규채용을 앞두고 항공사들은 다양한 전략으로 인재 영입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전국을 순회하며 회사 이름을 알리는가 하면 누구나 쉽게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접근장벽을 낮췄습니다. 한편 주관부처인 국토교통부도 항공업계 취업 지원에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국토부는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제1회 항공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1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3.5도 낮 최고기온은 28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3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전용채용관이나 취업지원센터, 채용박람회 등 인천국제공항의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현재 인천 공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4.8도 낮 최고기온은 28도가 되겠습니다.


인천 시내에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15일인 다음주 토요일부터 신설됩니다.시에 따르면 서구 검단사거리에서 출발해 검암역과 서부산업단지를 거쳐 공항 제2터미널까지 운행하는 310번이 신설 되는데요. 또 중구 신흥동에서 인하대병원과 숭의역, 연수구청을 거쳐 인천공항까지 가는 330번도 새로 운행을 시작합니다. 서창2지구에서 송내역을 운행하는 14-1A번, 검암역과 인천터미널 물류단지를 잇는 44번 노선도 새로 생깁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