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11일 주민행복센터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동구청 청사 전경 <동구청 제공>

동구 11일 주민행복센터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가 여성과 중장년층의 맞춤 취업을 위한 ‘2018년 동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오는 11일 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합니다.

구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공동으로 개최하며, 인천시 여성복지관, (재)인천인천경제산업테크노파크, (주)인덱스루트코리아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으로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는 여성과 이직 또는 전직을 희망하는 40~50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맞춤 행사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행사에는 30여개 업체가 직·간접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며, 직업상담, 프레디져(직업카드)로 알아보는 내 직업찾기, 구직자 스트레스 검사 등 각종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해 구직자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면접을 보다 전략적으로 준비코자 하는 구직자는 내일(7일) 주민행복센터에서 진행하는‘동구 취업캠프’에 참가하면 됩니다.

취업캠프에서는 행사 참여업체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에 대한 맞춤 이력서 1:1 코칭, 모의면접과 전문 직업상담사 피드백 등의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와 구직자는 동구일자리센터(032-770-6655)로 미리 참가신청 접수를 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항만공사, 2018 기상기후산업 박람회 기상산업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항만공사는 오늘(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기상기후산업 박람회에서 기상산업대상 최고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