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9. 7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09-11, 수정일 : 2018-09-11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3천3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6일인 어제부터 7일인 오늘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 1층에서 2018 항공산업 취업박람회가 열리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을 비롯한 중부지방 공항은 구름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0.6도 낮 최고기온은 26도가 되겠습니다.


대체 휴일까지 5일, 개인 휴가를 이틀 붙이면 최장 9일까지 이어지는 올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항공 예약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일본 등 비교적 가까운 인기 관광지 노선 티켓은 이미 모두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업계에 따르면 국적 항공사 중 가장 많은 노선을 운영하는 대한항공은 달 22∼30일 유럽 노선 전체 예약률이 90% 중반을 넘기며 만석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연휴를 이용해 파리, 로마 등 전통적인 관광지와 유학생·주재원 등이 추석을 쇠러 한국으로 들어오면서 좌석이 동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가을로 접어든 9월,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재즈와 성악 등 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하모니의 공연이 열립니다. 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은 ‘문화와 하늘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매월 새로운 공연으로 공항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번 9월 상설공연은 무더운 여름을 지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시작되는 달로 격 있고 아름다운 목소리의 성악과 감미로운 재즈, 화려한 퍼포먼스의 쇼콰이어그룹까지 다채로운 공연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로스오버 그룹 '더 드림 싱어즈'는 하나의 오페라 공연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게 되고요. 공연은 인천공항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컬처포트 홈페이지(www.culturepor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9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6일인 어제부터 7일인 오늘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는 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 1층에서 018 항공산업 취업박람회가 열리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0.6도 낮 최고기온은 26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3천3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조금 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늘 중부지방 공항은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천의 현재기온은 21.4도 낮 최고기온은 26도가 되겠습니다.


대체 휴일까지 5일, 개인 휴가를 이틀 붙이면 최장 9일까지 이어지는 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항공 예약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히 동남아·일본 등 비교적 가까운 인기 관광지 노선 티켓은 미 모두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공업계에 따르면 국적 항공사 중 가장 많은 노선을 운영하는 대한항공은 이달 22∼30일 유럽 노선 전체 예약률이 90% 중반을 넘기며 만석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연휴를 이용해서 파리, 로마, 스페인 등 전통적인 관광지로 유럽 여행을 계획했거나 유학생 또는 주재원 등이 추석을 쇠러 한국으로 들어오면서 좌석이 동나고 있는 것인데요, 노선별 특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항공업계에서는 70% 이상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률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