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9. 10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09-11, 수정일 : 2018-09-11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4천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전용채용관이나 취업지원센터, 채용박람회 등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날씨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현재기온은 19.8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을 운영하는 한국공항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분야는 법률과 경영, 회계, 기계, 전기 등 6개 분야이며 항공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검색감독직 및 폭발물처리요원 경력직을 포함해서 총 106명을 채용하는데요. 공사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채용전형 진행을 위해 이미 적용해오던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전면 확대합니다. 공사는 정부의 일자리 정책 확대를 적극 추진하기 위해서 신공항, 미래사업 분야 등의 신규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이 재즈와 성악, 팝페라, 퓨전국악 등 가을 상설공연을 선보입니다.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문화예술공항을 모토로 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인데요. ‘문화와 하늘을 잇다’를 주제로 하는 상설공연은 크로스오버 그룹 ‘더 드림 싱어즈’와 재즈 밴드 ‘판도라’, 세계합창올림픽에서 2관왕에 오른 ‘하모나이즈’ 등 실력파 그룹이 맡습니다. 합창을 기반으로 춤과 연기를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공연도 무대에 오르는데요. 공연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 까지 한 시간 단위로 3회 열리는데요,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컬처포트 홈페이지(cultureport.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8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현재기온은 21.3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1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전용채용관이나 취업지원센터, 채용박람회 등 인천국제공항의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현재기온은 22.8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을 운영하는 한국공항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분야는 법률과 경영, 회계, 기계, 전기 등 6개 분야이며 항공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검색감독직 및 폭발물처리요원 경력직을 포함해서 총 106명을 채용하는데요, 공사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채용전형 진행을 위해 이미 적용해오던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전면 확대합니다. 이번 채용의 세부내용 확인과 응시 지원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에서 가능하며, 응시접수는 9월 10일인 오늘 부터 9월 17일 오후 3시까집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