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토요체험 행복공작소 우리가족의 특별한 하루
인천 계양구청 전경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토요체험 행복공작소 우리가족의 특별한 하루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은 2018 토요프로그램 행복공작소 ‘우리가족의 특별한 하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가족의 특별한 하루는 가족단위 상호놀이를 통한 가족애와 공감대 형성의 장을 마련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활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오는 20일까지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를 받습니다.

참가대상은 초등 연령의 청소년과 보호자 대상으로 모집하며, 22일 1차 마음열기 활동과 2차 다음달 6일 한마음 되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1차 활동에서는 자기소개, 마음열기 등 활동프로그램으로 관계형성을 하며 2차 활동에서는 그물 술래잡기, 자석놀이, 산가지 만들기를 통해 가족과 협력하는 계기를 조성합니다.

문의는 구 홈페이지(www.gysiseol.or.kr/youth)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같은 일하고도 내 월급은 왜 적어?…복지 양극화 부추기는 ‘민선 7기 인천 복지 정책’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앵커) 같은 일을 하고도 자신보다 더 많은 급여를 받을 땐 어떤 기분이 들까요? 인천 사회복지종사자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