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중국 푸젠성 총공회 방문단’, 경기도의회 방문…송한준 의장과 상호교류 논의
10일 경기도의회 정문에서 중국 푸젠성 총공회 방문단과 송한준(왼쪽 5번째) 의장이 면담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제공>

‘중국 푸젠성 총공회 방문단’, 경기도의회 방문…송한준 의장과 상호교류 논의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의회는 오늘(10일) 중국 푸젠성 총공회 방문단이 도의회 찾아 송한준 의장과 면담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푸젠성 총공회 딩원칭(丁文清) 부주석과 일행은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와 교류협정 체결을 위해 경기도를 찾은 것으로, 송 의장을 만나 노동 정책을 비롯한 다양한 얘기를 나눴습니다.

이 자리에서 송한준 의장은 “지방자치와 분권의 시대를 맞아 지방 간, 부문 간의 교류를 통해 양 지역 간의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며 양 단체 간의 활발한 교류에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푸젠성 총공회 방문단과의 접견에는 경제과학기술위원회 김장일(더민주·비례)의원과 허원(한국당·비례)의원,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김용목 의장이 함께 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동신대 학위취득 논란 김상돈 의왕시장 “시민들께 죄송하다” 사과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김상돈 경기 의왕시장이 동신대 학위취득 논란과 관련 “시민들께 큰 심려와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며 사과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