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 오페라 “돈 조반니” 공연 성료
계양구는 계양문화회관에서 직접 제작한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 오페라 돈 조반니 공연을 실시했다<계양구청 제공>

계양구,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 오페라 “돈 조반니” 공연 성료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 계양문화회관에서는 어제(15일)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 오페라 “돈 조반니”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공연은 구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구는 2013년 ‘사랑의 묘약’, 2014년 ‘마술피리’, 2015년 푸치니의 ‘라보엠’, 2016년 ‘카르멘’, 2017년 ‘피가로의 결혼’까지 5년 동안 구에서 자체 제작한 오페라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올해에도 공모를 통하여 출연진을 선발하였고, 계양구립여성합창단,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 계양구 공무원합창단 등이 4개월간 땀 흘리고 준비하여, 대망의 “돈 조반니”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또 대한한공 점보스 배구단의 후원으로 공연 휴식시간에 관람객 전원에게 커피와 따뜻한 차를 제공하여 공연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구는 이번공연을 계기로 문화예술 공연에 대한 구민들의 열정에 부흥하고자 내년에는 충분한 예산을 반영하여 더 나은 공연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지방해양수산청, 가을철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전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은 오늘(19일) 인천연안여객터미널 이용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가을철 해양안전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인천해수청은 여객선 기초안전수칙을 담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