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문화의전당 ‘재즈 페스티벌’ 10월 5일~7일… “관객과 어우러지는 무대”
<사진=경기도문화의전당 제공>

경기도문화의전당 ‘재즈 페스티벌’ 10월 5일~7일… “관객과 어우러지는 무대”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경기도문화의전당이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재스페스티벌을 엽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Jazz Festival>은 객석에서 음악을 듣는 일방적 콘서트를 벗어나 댄스 타임 등을 통해 아티스트와 관객이 어우러지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꾸며집니다.

재즈 페스티벌은 그동안 시설공사로 휴관했던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재개관을 맞이해 소극장은 물론 썬큰무대와 소극장 앞 카페 등 전당 내 다양한 공간에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10월 5일 저녁 8시에는 소극장에서 이우창, 전윤한 두 명의 재즈 피아니스트가 <더블 피아노빌> 공연을 엽니다.

소극장 앞 카페에서는 <댄스 프로젝트: 플라멩코>가 무료로 펼쳐지고, 한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플라멩코 싱어 나M과 춤이 함께 어우러지는 농도 짙은 무대가 연출됩니다.

10월 6일에는 무료 공연 두 편이 열립니다.

소극장 앞 카페에서 재즈 피아니스트 이선지와 베이시스트 장진주가 대화하듯 밀도잇는 공연을 선보입니다.

선큰무대에서는 오후 4시 반부터 ‘재즈 키즈 프로젝트’라는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재즈공연이 준비됩니다.

10월 7일에는 소극장에서 오후 2시와 저녁 7시, 공연과 공연이 각각 열립니다.

■ 공연개요
– 공 연 명: <경기도문화의전당 Jazz Festival>
– 일 시: 10.5(금) ~ 7(일) * 세부일정 하단 표 참고
– 장 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 소극장 앞 카페, 선큰무대
– 출 연: 이우창 & 전윤한, 나M, 이선지 & 장진주, Little Bitty Friends,
송영주 콰르텟 & 소울맨, 골든 스윙밴드, 지오바니 미라바시 & 사라 랭크먼
– 티 켓: 소극장 해외팀 R석 3만원 / S석 2만원
소극장 국내팀 R석 2만원 / S석 1만원
소극장 앞 카페, 선큰무대 공연 무료
– 관람연령: 전체관람가(무료), 만5세이상(유료)
– 주 최: 경기도문화의전당
– 문 의: 031-230-3440, www.ggac.or.kr

sualuv@ifm.kr

Check Also

수원시, 한글본 ‘정리의궤’ 13책 복제본 국내 최초 제작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경기도 수원시가 프랑스 국립도서관과 국립동양어대학 언어문명도서관이 소장한 한글본 ‘정리의궤(整理儀軌)’ 13책의 복제본을 국내 최초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