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 청라고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서구가 청라고교에서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서구청 제공>

서구, 청라고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가 ‘변화하는 대입정책에 따른 대비전략’이라는 주제로 청라고등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설명회에는 강인실 인명여고 진로진학부장이 강사로 나와 2020년, 2021학년도 대학입시 주요 변항과 수시 및 정시 대비 전반적인 대응전략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대학입시전형 수시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 다양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해 집중 서령했습니
다.

설명회 참석 학부모들은 대학 입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뿐만 아니라, 복잡하게 보이던 입시에 대해 체계적인 정보를 얻고, 현직 교사의 실질적인 조언으로 자녀들의 진로‧진학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서구 관계자는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올해에는 총 8회 개최할 계획이고, 다음달 17일에는 가림고교에서 ‘달라진 입시제도 진로진학 지도’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말했습니다.

관심 있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www.seo.incheon.kr)나 구 인재육성과(Tel:032-560-5762)로 문의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연수구, 인천시 최대 규모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확대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시 연수구 보건소는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선정기준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지원대상은 …